김나영, SNS에 두 아들 사진 올렸다가 ‘논란’ 이후 ‘삭제’…무슨 일이길래
uovsjzfu
5시간 4분전
1
0
-
- 관련링크 : https://wnth.top0회 연결
-
0회 연결
본문
방송인 김나영이 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가 누리꾼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삭제했다.
28일 김나영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생활 체육인 가족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에는 김나영과 두 아들이 테니스, 발레, 수영 등의 운동을 하며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올라온 사진 중 김나영과 두 아들이 엘리베이터에서 찍은 사진이 논란이 됐다. 해당 사진에서 두 아들은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손잡이 봉 위에 신발을 신고 올라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나영은 엘리베이터 천장 거울에 비친 두 아들과 자신의 모습을 휴대전화로 촬영하고 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손잡이 닦고 내리셨냐”라고 댓글을 달았고, 김나영은 “잘 닦고 내렸다”라고 답했다. 위생, 공공시설 예절 논란 등이 불거지자 김나영은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게시물 댓글 기능을 제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이를 두고 “닦고 내리는 게 문제가 아니지 않냐”, “아이들은 그럴 수 있는데 어른이 사진을 찍고 있는 게 맞냐”는 등의 반응들이 이어졌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10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다.
2019년 이혼 이후엔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2021년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연애 중이다.
“구치소 다녀와 완전히 변해”…서동주, 캄보디아서 숨진 故 서세원 회상
연봉 357억 남편 둔 가수 박지윤, 네 살 딸 모습 최초 공개
최불암, ‘한국인의 밥상’ 하차…후임 진행자 OOO
기캐 출신 여배우 “치과의사 남편, 백화점서 무릎 꿇으라고”
“어머니 몸에서 나온 것, 돌려드려야”…간 80% 잘라낼 결심한 男배우
18m3z7ls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